클라우드 컨택센터

CHive-CX는 고객을 만나고, 케어하며, 분석하고,
터치를 통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도록
당신의 팀에게 Digital Experience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해결하고 고객과의 상호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 를 사용하여
어떠한 고객만족 업무도 가능하도록 스마트한 기술과 풍부한 경험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가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우드 컨택서비스

고객 니즈 해결을 위한 적절한 정보 접근 Tool 제공으로 ‘FCR 상승, 상담시간 단축’ 프로세스 개선으로 생산성 향상 Data 기반 고객 서비스! OmniChannel로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접근! 고객 Data기반 맞춤 서비스 제공!

  • 전화상담
  • 채팅상담
  • 챗봇
  • 이메일상담
  • 게시판상담

  • 재택근무
  • 자동분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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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Digital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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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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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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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B 관리
BI
  • 고객 행동분석
  • 실적 추적
  • 운영 최적화
  • 시장 추세 파악
  • 사안, 문제 발견
  • 수익증가 방법 파악
  • 업종현황 데이터 비교
음성인식
자연스러운 기술을 통한 ‘진화된 HCI 기능' 제공
1) 자체 개발한 음성인식 엔진기술
  • 음성 검출, 특징 추출, 음향 모델 매칭, 언어 디코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성 채널에 전처리와 인식 결과에 대한 후처리 전과정의 핵심 요소 독자 개발
2) 인식률 개선을 위한 학습 솔루션
  • 음성 인식 정확도 개선을 위해 고객의 발화 습관과 목소리를 학습시킬 수 있는 언어모델과 음향모델 학습 솔루션 보유
3) 다양한 외부 서비스와 안정적으로 연동
  • 다양한 외부 서비스들과 빠른 연동을 위한 다양한 접근 API 모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