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화상담'

CHive-CX는 고객을 만나고, 케어하며, 분석하고,
터치를 통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내도록
당신의 팀에게 Digital Experience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전화상담 서비스'로
공감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해보세요!
고객이 가장 선호하며 서비스 처리율이
가장 높은 채널입니다.
접근성이 어려울때나 '시니어/VIP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니어/VIP 서비스
녹취
쉽고, 편리한 CNAI 컨택센터 솔루션 '전화상담 서비스'로
컨택센터 업무 효율을 높여보세요!
주요특징

  • 인/아웃 바운드
  • 블랙리스트 / VIP 체크
  • 녹취 및 실시간 감청
  • 호전환

  • 아웃바운드 DB관리(배분/이관/회수)
  • 콜백
  • CRM 및 고객사 기간계 연동 가능(고객정보, 구매정보, 배송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