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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을 긍정적으로! 고객경험관리 | 상담관리 자동화 VOC

[2024-03-29]#12 - DX플랫폼 사업부 디자인팀 CXM 영상안내
고객경험관리란?
고객경험관리는 고객의 전체 여정에 걸쳐 고객의 경험에 추첨을 맞추어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것을 의미합니다.
CHive-CX의 고객여정 관리 / VOC관리
1
고객 여정 관리

- 상담 품질 향상(상담원 생산성 향상)

- 자동화 프로세스: 검색, 분류, 배분/이관, 채팅 자동 종료, 챗봇, CRM

- 원활한 사내 협업: 사내 내부 채팅 기능

- 온보딩 효과: CRM(고객정보연동)으로 상담사 스킬 향상

2
VOC관리

- CHive-CX 서베이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고객의 만족도, 불만, 의견 등을 수집 받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임으로써 문제점 및 개선 방향에 대해 인지하고 긍정적 고객경험을 위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CHive-CX"고객경험관리"로 기업과 고객 만족을 드라겠습니다.
문의 yongjae.kim@cnai.kr / 010-9840-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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